본문 바로가기
daily-life

새로 장만한 노트북으로

by gomidarak 2017. 5. 16.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

 

확실히 모바일로 적당히 작성하던 것과는 조금 다른 기분이 드는구나.

꾹꾹 눌러 쓰는 맛이 있다고 해야하나 ㅎ

 

역시 난 조금은 아날로그적인 인간인가.. 싶은.

 

어려울 것 같은 큰산은 생각보다 쉬이 넘었다.

드디어 오빠에게 담담한듯 유쾌한듯 농담하듯 나의 상황을 전했다.

 

고생했네..

 

한마디로 고민했던 시간들이 치유되는 느낌.

 

고맙고 감사하고.

난 역시 사랑받는 존재로구나..하며 다시 한번 깨달았달까..

 

조금은 편안해진 마음으로 하루하루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

 

 

상황이 복잡할때는 오히려 단하나의 목적의식이 있어서 였는지 ..

발등에 떨어진 불을 치워야 했어서 인지 전투적으로 하루하루를 살아서 힘든줄도 몰랐던 것 같은데..

(돌아볼 여유가 없었던게지.)

 

이제야 슬금

내가 서있는 자리를 다시 돌아보게 되고. 앞으로를 생각하게 되어서..

또다시 생각이 많아지는 지점이다.

 

뭘 해서 먹고 살아야하나.. ㅎ 지금 있는 이 자리에서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내가 나의 가치를 높이려면 무엇부터 시작해야할까..

 

생각만으로 끝내지 않고 행동으로 옮기려면 참 많은 노력이 있어야한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나이지만..

 

이렇게 달콤한 휴식 같은 평온함을 깨지 않고 싶은 마음도 한쪽에 그득그득. <- 그저 게으름.. ㅋ 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아아~

 

난 지금 너무도 평온하고 행복해서 그냥 이대로 주욱~ 지내고 싶다고!!

ㅎ 그만큼 말도 안되게 평온한 나날.

 

감사하고 또 감사한 나날.

 

+ 새로 산 노트북 ㅋ Lenovo 110S

 

 

'daily-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질 개선을 위한 식이조절 및 걷기 운동  (0) 2017.05.25
퇴근길에 걷기 운동 시작  (0) 2017.05.17
바지런히 움직이면 살이 좀 빠질까?  (0) 2017.04.10
뭔가 홀가분한 금요일  (0) 2017.03.17
특별한 날  (0) 2017.03.10

댓글